컴퓨터 모닝콜 알람시계 무설치 방법

2016. 8. 30. 12:34기타 정보/컴퓨터

잠이 많거나 한번 자면 업어가도 모를 정도로 깊이 잠드는 분들은 알람을 서너개씩 맞추고 잤던 기억이 있을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컴퓨터 모닝콜 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볼텐데요 컴퓨터 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딱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이 알람 을 모닝콜 로도 이용하고 있지만 제 업무의 계획이 틀어지지 않게 알람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컴퓨터 게임을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한번 시작하면 끝낼줄 모르죠. 저처럼 게임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분들에게 적격인 프로그램인것 같습니다. 모닝콜을 설치하지 않고서 설정하는 방법을 준비하여습니다. 알려드릴테네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셔서 사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컴퓨터 모닝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컴퓨터 모닝콜 알람시계 무설치 방법


설치를 하지 않고 컴퓨터 모닝콜 을 설정 하는 방법입니다. 무설치라는 것은 컴퓨터 내에 있는 프로그램을 이용한다는 건데요 그 프로그램이 바로 작업스케줄러 입니다. 검퓨터 검색창에 작업 스케줄러를 검색하세요






작업 스케줄러를 꺼내면 아래와 같은 모양이 뜰텐데요 복잡하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빨간 네모칸이 쳐져 있는 기본 작업 만들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이제 컴퓨터 모닝콜 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 과정을 거치면 됩니다. 이름설정 - 알람 설정 - 음악 설정 - 마침!  제일 먼저 알람의 이름을 마음대로 설정해 주세요



 




이젠 컴퓨터 모닝콜 의 알람이 울리는 시간을 어떻게 할건지에 대한 설정입니다. 매일 또는 한번만 울리게 하는등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일정한 계획을 가지고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작업을 해야할 시간에 다른일을 하지않도록 매일 설정을 하시면 되고 컴퓨터 작업을 하다가 다른 일을 하게 되었는데 그 것이 한번뿐인 것이라면 한번만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이제는 알람이 정확히 언제 울릴지 날짜와 시간을 정해야 합니다. 날짜와 시간 부분을 클릭하여서 바꾸실 수 있습니다.







이제 거의 마무리가 되어 가네요, 이 부분은 그냥 프로그램 시작으로 해놓고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이제는 컴퓨터 모닝콜 소리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재미없는 알람보다 내가 좋아하는 놀래가 알람으로 흘러나올때 기분좋게 알람을 받아들일 수가 있죠~ ㅎㅎ  저는 트와이스의 치얼업 을 모닝콜의 알람노래로 설정을 해보았습니다.







이젠 다음을 누르고 다시한번 마침을 누르면 컴퓨터 모닝콜 이 작동을 하게 됩니다. 다른 컴퓨터 알람들은 보통 설치를 해야 하는데 저는 설치하고 이런걸 싫어해서 컴퓨터 내에 있는 프로그램들을 자주 이용을 합니다.  설정도 간단하며 내가 듣고 싶은 노래를 알람으로 설정할 수 있는 이 컴퓨터 모닝콜 이 제일 좋은것 같네요 개인적으로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