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셔틀버스 무료 시간표 노선

2016. 9. 28. 13:40기타 정보/좋은정보

비발디파크 셔틀버스 무료시간표 노선표


그 무덥던 여름이 언제 그랬냐는듯이 날씨가 선선하네요. 여름휴가때 어디를 놀러가셨나요? 바다로 가서 수영을 즐기셨나요? 해외여행을 가셨나요? 저는 이번 여름에 제가 좋아하는 여행을 가지 못해서 많이 아쉬움이 남습니다.  한번뿐인 인생! 즐겨야 하는데 말이죠 ㅎㅎ


오늘은 비발디파크 셔틀버스 에 대해서 완전 정복을 하려고 합니다. 완전 정복이라고 하니깐 학원 마케팅 같네요 ㅎㅎ  비발디파크는 스키타러 한번 가보았는데요 개장하기 전에는 오션월드나 대명리조트를 이용하러 많이들 가시는 것 같습니다.







전 비발디파크 셔틀버스 가 무료로 운행이 된다는것은 얼마전에 안 사실입니다. 미리 알았더라면 친구에게 차를 빌려달라고 그렇게 매달리지 않아도 되었을것을요...ㅜㅠ




그럼 버스 노선과 시간표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비발디파크의 사이트로 들어가야 합니다.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비발비파크 라고 검색을 해주십니다. 비발디파크 셔틀버스 부분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예약시 알아둘 점!


1. 비발디파크의 셔틀버스는 전일 오후 5시까지 예약을 해놔야지 안그럼 다음날 못타요.


2. 예약 최대인원은 한사람에 대인2명과 포함 소인2명 까지 가능합니다.


3. 선착순 예약이기 때문에 조기에 예약이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서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사정으로 인해 셔틀버스를 이용하지 못하게 되었을 경우에는 예약을 반드시 취소 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안하고 이용하지 않는다면 차후에 셔틀버스 이용을 못합니다.


5. 날씨나 교통상황에 따라서 셔틀버스가 늦게 올 수도 있다는 점을 알아두세요







 비발디파크 셔틀버스는 시즌별로 운행 장소와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시즌을 반드시 확인 하셔서 자신이 가려는 날짜에 맞는 셔틀버스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저는 앞으로 스키장이 개장하면 갈 생각이기 때문에 하이시즌4의 시간표를 보겠습니다. 하이시즌4는 주중과 주말이 다른데요 이점도 확인을 해주셔야 혼선이 생기지 않겠죠?^^







하이시즌4( 9.12~10.03) 주중에는 서강대역과 종합운동장노선, 노원노선 등이 있고 각각의 출발 시간이 나와있습니다. 예약을 해놓고 지각을 해버리면 차후에 패널티도 있지만 계획했던 여행이 다 틀어져 버릴 수가 있기 때문에 항상 미리 나와서 셔틀버스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하이시즌4 (9.14~ 폐장일) 주말에 운행하는 비발디파크 셔틀버스의 노선은 상당히 많습니다. 이 때 부터 슬슬 제대로된 시즌이 시작되기 때문에 셔틀버스가 여기저기 사람들을 다 태우고 다닙니다.







이렇게 노선을 확인하고 예약만 하시면 끝 이죠~  정말 간단하죠?  저는 이번에 친구한테 차좀 빌려달라는 구걸을 하지 않고 셔틀버스 통해서 스키장을 다녀오려고 합니다. 비발디파크 셔틀버스 이용은 스키만 타고 오기에 딱 좋은 서비스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