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방청신청 당첨 TIP!

2016. 10. 5. 16:55기타 정보/좋은정보

제가 요즘에 즐겨보는 TV프로그램중에 하나가 바로 복면가왕입니다. 유명가수든 가수가 아닌 사람이든 가면을 쓰고 나와서 노래를 부르기 때문에 누가 나올지 저 사람은 누굴지 맞추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저는 티비가 아닌 직접 이 복면가왕을 보고싶다는 생각으로 복면가왕 방청신청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상당히 간단하더라구요 그리고 당첨되는 방법을 여러가지로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이 방법들을 알려드릴테니 한번 신청해 보세요~ 또모르죠 당첨될지요^^






복면가왕 방청신청 방법


1. 복면가왕 사이트로 들어가야 합니다. 복면가왕을 검색해주면 나오는 프로그램 정보의 타이틀을 클릭해주세요!







2. 복면가왕의 각종 방송 정보들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왔습니다. 다시보기 옆에 시청자의견 복면가왕이라고 적혀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해 주세요







3. 아래 이미지에 시청자 의견을 적는 게시판이 보이는데요 이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의 판정단 신청하기가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줍니다. 


복면가왕에서는 방청객을 판정단이라고 합니다.  판정단의 버튼이 많이 나오는 출연자가 가왕으로 뽑히는 시스템인거 다 아시죠?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프로그램을 끌어갈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도 판정단 한번 꼭 해보고 싶네요.








4. 판정단 신청을 누르면 그에 따른 안내가 먼저 나옵니다. 복면가왕 방청신청을 하기전에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복면가왕은 생방송이 아니기 때문에 몇주전에 이미 가왕이 누가 되었는지, 출연자가 누구인지 다 알게 됩니다. 방청객으로 참여한 판정단이 스포일러를 하고 이것이 퍼진다면 방송의 재미를 떨어트리기에 방송내용에 대한 비밀을 지켜달라는 약속을 하게 됩니다.







5. 이제는 사연을 신청해야 합니다. 사연신청 게시판에 글쓰기를 하여서 자신의 사연을 적어야 합니다. 여기서 복면가왕 방청신청에 당첨이 되실려면 약간의 요령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신청글들은 비공개 이기 때문에 제목만 보고 유추를 해내야 하죠.







6. 복면가왕 방청객을 뽑는 팀에서는 아마도 게시글 하나하나를 다 읽기는 힘이 들겁니다. 제일 먼저 보는 것은 제목!! 제목에서 무조건 튀어야 합니다. 위에 글을 보면 제 눈에 띄는것은 육아휴직 과 동아리 친구들 , 결혼 7주년이란 제목을 쓰신 분들이 클릭을 하고 싶네요.



이렇게 제목에 사연을 담는 것이 좋습니다. " 이 사람을 안뽑으면 조금 미안한데.. "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제목으로 1차 유인을 했으면 내용도 그에 맞게 글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내용도 그냥 보고 싶다. 복면가왕을 보는게 소원이다 라는 등의 일반적인 내용을 쓰기보다는 사연속에 녹여서 그래서 이 복면가왕을 봐야한다라고 설득을 해야 합니다. 예를 들자면 저는 백수입니다 취업난이란 고통속에서 제가 유일하게 보는 방송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복면가왕입니다. 그이유는...... 이렇게 뭔가 아 이 사람 꼭 복면가왕 방청시켜주고 싶다!!  라고 보이게끔 약간의 동정심 유발작전도 좋은것 같습니다. 




복면가왕 방청신청 어떻게 해야 당첨이 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방청신청을 하지만 잘 뽑히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하지만 이렇게 뽑는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을 한다면 좀더 당첨될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몇번 떨어졌다고 기죽지 말고 주구장창 시도해보자구요!!  언젠가는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