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보험금 아주 쉽게 찾는 방법

2018. 10. 10. 23:27기타 정보/좋은정보



휴면계좌에서 잠자고 있는 1000억대의 현금이 

주인들을 기다리고 있다는 기사를 많이 접해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휴면계좌 뿐만 아니라 

숨은 보험금에서 더욱더 많은 금액이 

주인 없이 보험사에 그대로 잠들어 있다고 합니다


그 금액이 무려 8조원이나 된다고 합니다. 

어마어마 하죠? ㅎㅎ  


저도 듣고 깜짝 놀랐는데요 숨은 보험금 

나한테는 없는지 확인하고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주 쉬우니깐 편하게 보시면 됩니다.





숨은 보험금을 찾는 방법에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아주 간단하고

쉬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토스 어플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토스 어플은 휴면계좌 뿐만 아니라 

숨은 보험금까지 아주 쉽게 

찾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사용방법은 너무 간단해서 

보여드리지는 않겠습니다. 

 

그냥 어플 다운 받아서 간단하게 

정보만 입력해주면 너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저는 해보니 숨은 보험금이 없다고 나오네요~  

이게 다행인지 불행인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보험사에서는 당연히 보험금을 조금 내주려 하기에 

미지급 보험금이 쌓일 수 밖에 없는 구조 입니다.

  

보험을 한개라도 가입하신 분이라면

꼭 한번 숨은 보험금 찾기를 해보시길 바래요~ 



찾아봐서 숨은 보험금이 없다면  그 또한 좋은거고  

있다면 꽁똔 생긴것처럼 느껴지겠네요~  


제가 아는 분은 120만원 가량의 

숨은 보험금이 나왔다고 하네요 ㅎ

한번쯤은 휴면계좌 조회와 숨은 보험금 조회를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